About University

Register Now

 

 

미국 최고 명문 대학들과 아이비리그(Ivy league) 유학

 

미국 최고 명문 대학들과 아이비리그(Ivy league) 유학
미국 동부 지역에 있는 명문 대학들을 아이비리그 대학들 이라고 하고 이들 대학교는 미국에서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초일류 명문대학들이다. 이들 대학은 하버드(Harvard), 예일(Yale), 브라운(Brown),프린스턴(Princeton), 코넬(Cornell), 유(Pennsylvania), 콜럼비아(Columbia), 다트머스(Dartmouth) 대학들이다.
서부지역은 스탠포드(Stanford), 유시버클리(Berkeley), 유시엘에이(UCLA), 칼텍(CIT), 하비멋(Harvey)대학교들이고, 그 외 지역에는 시카고(Chicago), 라이스(Rice). 미시건(Michigan AnnArb), 보스톤(Boston),엠아티(MIT), 엔와유(NYU), 듀크(Duke), 존스 홉킨스(Johns Hopkins),조지타운(Georgetown)등의 대학이며음악대학은 쥴리아드, 커티스 등이 있고, 디자인 및 미술대학은 뉴욕프렛, 뉴욕파슨,아트센터등의 명문대학이 있다. 그러나 상기 대학 외에도 최고 명문대학들이 더 있다.
상기대학에 입학하기 위해서는 최종졸업학교의 성적 및 토플 SAT GRE GMAT등의 점수가 최상 위 점수를 취득해야하고 추천서와 봉사활동 상훈관계 그리고 학교생활의 리더쉽등을 입학 사정담당자에게 잘 설명해야한다. 특히, 세계에서 많은 우수한 인재들이 지원하기 때문에 입학 지원할 때 직업적인 전문가의 도움과 미국현지 대학교수들의 직접 도움을 받으면 입학에 더 유리하다.

  • 원서 접수
  • 최고 명문대학들은 일찍이 서류 접수가 마감된다는 것을 명심해야한다.
    가을학기 입학지원자는 늦어도 1월 전에 지원서류를 제출해야한다. 더 빨리 마감되는 대학도 있다.지원대학마다 특별히 요구하는 입학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잘 준비해서 제출해야 한다.
    최소한 에세이(Essay)는 미국명문대학교 현직 교수의 도움을 받는 것을 있지 말아야 할 것이다

  • 사정 안내
  • 입학 여부는 대학마다 입학위원회에서 결정하는데 최소한 3-5개월이 걸리지만 더 늦어질 수 도 있다.이번 학기에 지원해서 입학이 거절되면 다음 학기에 다시 지원해도 입학이 되기 어렵다는 것을 지원자가 알아야한다. 그래서 처음 지원할 때가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지원은 얼마든지 원하는 데로 할 수 있다.

  • 지원 자격
  • 고졸 이상자, 성적 최우수자, 토플 및 SAT 고 득점자 대학원은 GRE GMAT 고 득점자 등록금과 숙식비용이 매우 비싸기 때문에 유학 기간 동안 충분히 자금을 지원 할 수 있는 자 미국출국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특징
  • 세계 최 우수학생들과 함께 공부하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해야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다 세계 최고의 교수와 학생간의 긴밀한 협력이 매우 높다.
    열심히 공부하지 않으면 졸업하기가 매우 어렵다 세계적인 감각을 배워서 사회생활을 하는데 성공 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된다.
    졸업자는 진로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고 직장이나 사회에서 전공분야에서 확실히 인정받는다.
    우리는 1991년부터 한국의 우수한 인재를 미국현직 명문교수들의 조언을 받아서 미국최고의 명문대학들에 다수의 학생들을 입학 시켰다.

    지원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문상담원과 상담을 요청하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

     

     

    미국 상위 100위권 명문대학교 유학

     

    미국 명문대학 안내

     

    미국 대학생도 높은 경쟁을 해서 대학에 입학을 하는 명문대학들을 말한다. 미국의 대학 평가기관에서 매우경쟁력(High/Very Competitive)이 있다고 평가한 대학들을 말한다. 미국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대학 평가 기관인 바론슨(BARRON'S), 피터슨(PITERSON), 유에스 뉴스 월드 리포트지(US News World & Report), 등에서 매년미국대학교 평가를 한다. 이들 대학은 미국에서 100위권 안에 들어가는 명문대학이다. 미국 주에서 최상위 안에 뽑히는 가장 우수한 대학을 말하고 이들 대학들도 세계에서 순위가 높은 대학이다. 한국 학생들이 이 대학 군에 입학하는 것도 우수한 학생들만 입학이 된다. 물론 졸업 후에도 경쟁력 있는 미국대학에 졸업했다는 것을 한국에서 모두 알고 있다. 현재 미국대학에 한국 유학생들이 약 5만3천명 정도 공부하고 있다.
  • 명문대학
  • USC, IIT, GIT, FIT, BYU, Pepperdine University, Occidental College, American University, Purdue University Washington University, University of Washington, Clarkson University,Colgate University, University of NewYork at Albany & Binghamton, Syracuse University, University of California,David & San Diego, Boston College,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 Champaign,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Boston University, Uni of Miami, University of Colorado at Denver, University of Georgia, University of Wisconsin at Madison, Embl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 Manhattan School of Music, Mannes College of Music, 등의 대학이 있고 이 대학 외에도 다수의 대학교가 있다. US News World & Report와 바론슨, 피터슨등의 평가기간에서 상위100위 안에 들어가는 명문대학들을 소개하였다. 모두 안내 하려 했으나 지면관계로 다 소개하지 못했다.

     

    원서 접수
    명문대학들도 역시 일찍 서류접수가 마감된다.
    가을학기 입학지원자는 늦어도 1월 초 까지는 지원서류를 제출해야한다. 더 빨리 접수되는 학교도 있다.
    지원대학마다 요구하는 사항이 다르다. 지원자들은 잘 준비해서 기한 내에 제출하는 것이 유리하다.
    에세이(Eassy)는 미국명문대학교 현직 교수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사정 안내
    입학 여부는 대학마다 입학위원회에서 결정하는데 최소한 서류 접수 후 3-4개월 걸리지만 더 늦어질 수 도 있다만약 이번 학기에 지원해서 입학이 거절되면 다음 학기에 다시 지원해도 입학이 되기 어렵다는 것을 지원자가 알아야한다. 그러나 지원은 얼마든지 원하는 데로 할 수 있다.

    지원 자격
    고졸 이상자, 최종학교 성적 우수자, 토플 및 SAT 득점과 대학원은 GRE GMAT 득점자는 지원 할 수 있다.
    최종학교 성적만 좋으면 토플 및 SAT 득점과 대학원 GRE GMAT 등이 없는 학생도 명문대학내에 직영 랭귀지스쿨이 있는 명문대학교는 입학이 가능하다. 미국출국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등록금과 숙식비용이 매우 비싸기 때문에 유학 기간 동안에 충분히 자금을 지원 할 수 있어야 한다.

    특징
    세계 우수학생들과 함께 공부하기 때문에 공부해야하는 환경은 잘 조성되어 있다.
    교수는 세계 최고의 교수와 같다. 매우 친절하고 학생간의 대화가 잘 이루어진다.
    우수한 학생들과 미국 문화를 배워서 사회생활을 하는데 성공 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 된다.
    졸업자는 진로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고 미국이나 한국에서 직장과 사회에서 확실히 인정받는다.
    우리는 1991년부터 한국의 많은 우수한 인재를 미국현직 명문교수들의 조언을 받아서 미국 명문대학들에 다수의 학생들을 입학 시켰다. 자세한 문의는 전문상담원과 상담을 요청하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

    지원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문상담원과 상담을 요청하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