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

Message from the senior President

여러분이 미국 유학 특별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토바에 방문한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토바위성 교육센터교육센터는 1989년도에 강남에서 설립하였고 우리는 미국 명문대학들과 전략적 협약을 조인해서 한국 대학과 고등학교, 정부기관, 대기업과 생방송 쌍방향 위성 프로그램을 중계 하였습니다. 그리고 유학특별 프로그램을 시행했습니다. 첫째 매년 3월 입학 최고책임자, 학장, 부총장, 총장 등을 우리교육센터로 초청해서 입학 사정을 하였습니다. 두 번째 입학된 학생 중에서 토플이 없는 학생은 서울에서 열심히 영어 공부를 가르쳐서 가을학기에 본과에 정규 입학시켰습니다. 셋째 미국대학마다 토플 대신 영어 테스트 시험 문제지를 서울에 가지고 와서 테스트하였기 때문에 학생들의 영어실력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넷째 비자신청부터 미국공항 입국시 까지 전문가가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다섯째 대학에서 스쿨버스로 미국공항에 마중 나와 기숙사까지 책임지고 입실 시키고 입실 후에 즉시 통보해 우리가 부모님께 잘 도착했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일곱 번째, 학생의 안전한 캠퍼스 생활과 학업에 관한 여러 사항들을 졸업 때까지 학생과 학생 부모를 위해서 도와주었습니다. 그리고 졸업 후 미국에서 일년 동안 계속 체류 할 수 있게 도우고 미국에서 취업 추천도하였습니다.

국비유학시험을 치르고 4번이나 국비유학생으로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 CA), 샌디애고(Sad Diego CA), 엘파소 택사스(ElPlso, Texas), 한스빌 알라바마(Huntsville Alabama)등에서 유학한 학생이 있었습니다. 한국 해군 수송선에 승선하여 15일간 항해를 마치고 시애틀 와싱톤에 하선하여 기차를 타고 샌프란시스코 도착하여 영어시험을 치르고 미국학생들과 함께 교육을 받았습니다. 매일 오전 7:30부터 오후 4시까지 공부하고 금요일은 시험을 치루었습니다. 담당교수와 밤10시 까지 공부하였고 집에 와서 매일 새벽 4시까지 공부하였습니다. 그 결과 전체 수석졸업을 하였고 국내신문에도 보도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계층과 대화를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계층에 따라 언어 표현이 아주 다르고 언어 표현 자체가 인격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을 해야 할 것 입니다. 각 주 마다 언어표현과 악센트가 강한 곳이 있으므로 다양한 경험과 공부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각 주의 억양도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미국유학은 현재 동부 쪽으로 많이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미국 동부 쪽으로 유학가면 언어문제를 다소해결 할 수 있기 때문에 동부 쪽으로 갈 것을 추천하고 한국학생이 적은 곳으로 가려면 남부로 가는것도 추천합니다. 끝으로 미국유학은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주어지는 좋은 환경이 될 것을 확신하면서 여러분의 성공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여 우리가 도울 것 입니다.

토바교육센터 상담본부장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