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

Register Now

 

 

미국 생방송 쌍방향 영어교육

 

미국 생방송 쌍방향 영어 교육

진선여고에서 생방송 영어교육장면

부천교육청 대강당에서 위성생방송중계장면

목적 미국에 가지 않고 한국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미국 최고의 교수진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재미있고 많은 학생이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최첨단의 살아있는 영어회화 교육을 배운다.
교수진 미국명문대학교 현직교수와 남녀 대학생이(3-5명) 미국 스튜디오 현장에서 쌍방향 생방송 강의
강의 시간 오전 5~12시 원칙으로 하고, 오후 원하는 시간에도 쌍방향 생방송으로 중계 가능함.
강의 장소 미국명문대학교 캠퍼스내의 방송 스튜디오에서 생방송 강의하고 한국에 생 중계한다.
중계 지역 1차-서울 지역에 중계
2차-한국 전지역에 중계
3차-일본 중국, 등에 중계 확장예정
강의 내용 미국 문화와 생활을 배우면서 한국 학생들이 가장 관심이 있는 미국 그랜드캐년, 나야가라폭포,옐로우스톤, 디즈니랜드, 알래스카, 와이키키해변, LA 스튜디오등 유명 장소를 옮겨가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미국명문대학교 현직 교수가 한국 학생들에게 쌍방향 생방송으로 질의 응답하면서 흥미롭게 강의한다.
강의 대상 유치원, 초중고 및 대학, 대기업 및 중소기업, 금융기관, 정부기관 등.
장비설치 TOBA가 교육을 하기 위한 모든 장비를 교육하는 동안에는 임대하고 설치한다. 각 강의실마다 생방송 쌍방향 중계 장비와 학생이 미국교수에게 질문할 수 있는 고성능 디지탈 오디오 비디오를 설치하고 가장최근의 최첨단 메인 장비(Equipment)를 참가 규모에 따라 설치한다.
설치 기간 환경에 따라 3-4주간의 공사 기간이 소요됨.
교육비 학생 숫자에 따라 한 달에 4주간 교육비가 조정된다.
수강 신청 장비설치 한 후 각 지역 단장과 각본부장을 통하여 수강신청을 받는다.
특징 영어로 강의할 수 없는 학교에서 영어 선생님들의 부족한 현실을 해소 할 수 있다. 미국명문대학교의 최고 교수진들을 매주 만나서 자유롭게 질문하면서 공부한다. 살아있는 흥미로운 장면을 보면서 영어회화 공부를 하기 때문에 쉽게 배운다. 미국대학 캠퍼스에 가서 배우는 것 이상의 효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사교육비가 절감된다.

 

영어 사업 안내

 


미국교수에 질문 (KBSTV 특집방송)

고등학교에 설치된 TOBA스튜디오

미국에서 쌍방향 생방송 강의

사업차 방문한 교육기관 참석자
TOBA 영어 교육 사업

 

TOBA(TLC)가 한국금융결재원 국방부 삼성건설 LG건설 쌍용자동차 현대전자 현대농구팀 석유공사 르네상스호텔 아가방 상업은행 등과 공동협약을 하고 영어회화 위탁교육을 받아서 많은 우수한 인재를 이미 배출하였다.

그리고 한국 최초로 세계최고 명문디자인 대학인 미국 파슨예술대학(Parsons School of Design, New York)과 공동으로 디자인 및 미술 프로그램에 필요한 Art Language School을 설립해서 정규과정을 수료한 학생 전원을 뉴욕파슨에 토플없이 본과에 입학시켰다. 뉴욕파슨 올튼 학장과 부학장이 7회에 걸쳐서 TOBA를 공식 방문하여 계속개발 시켰고, TOBA가 이 분야에서는 한국에서 선구자 역할을 하였다.

특히 건축학과가 미국 최고 명문인 일리노이공과대학교와 인테리어 컴퓨터그래픽 애니메이션 순수미술이 세계 최고의 명문대학인 뉴욕프렛예술대학에도 영어교육 정규과정을 수료한 학생을 본과에 바로 입학을 시켰다. 또한 등록금이 뉴욕에서 가장 저렴한 미국의 뉴욕공과대학교에도 영어공부를 시켜서 미국 유학을 보냈는데 미국대학교수들이나 대학행정가들로부터 우수한 학생들이라고 판명되었다.

특히 한국의 경제사정이 어려운 시기에 국내 신입생 등록금과 입학금 정도로 미국명문대학교에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유학 갈 수 있게 TOBA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길을 열었다. 미국 대학교와 공동 협력하여 한국의 학생들에게 가장 적은 비용으로 미국 유학 갈 수 있게 하였다.

그래서 TOBA가 많은 한국의 젊은이들에게 미국대학에서 배우는 산 영어교육을 가르친 교육기관임에 틀림이 없다.

앞으로 우리는 더욱 노력하여 한국에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흥미롭고 쉽게 배울 수 있는 길을 계속 개발해서 제공 할 것이다.

 

 

인터넷 온라인 생방송 영어

 

 

지금까지 미국의 많은 기술자와 기술 장비 그리고 IP 환경을 계속 연구하고 개발해 왔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인터넷환경의 속도 때문에 현재는 영어회화를 인터넷 생방송으로 공부하는 데는 아직 많이 부족하다. 앞으로 인터넷 속도가 빨라지면 우리는 현재도 미국에서 좋은 장비를 수입해서 많은 재고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별 어려움 없이 확실한 화질과 음성을 한국에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

TOBA가 이미 미국과 서울간의 영어시범 교육을 실시하여 한국통신의 사내방송망을 통하여 전국에 생방송되어 KT 전문가들로부터 개발의 필요성을 느끼게 하였다.

우리는 가까운 시기에 인터넷 온라인 생방송 쌍방향 영어회화 교육을 미국 대학교에서 현직 교수가 강의하는 내용을 직접 질문과 응답을 하면서 공부할 수 있게 될 것이며 한국전역에 중계 할 것이다.

 

 

세계 대학생 문화 축제 모집(USAC)

 

24개국 600개 대학에서 매년 2,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세계 대학생 문화 축제

 

세계대학생 문화축제는 지금까지 20년 동안 24개국의 많은 학생들이 참가했고 현재 매년 2,000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세계대학생들과 만나서 문화와 언어를 배우고 생활하면서 대학생들이 미래를 위해서 개발하는 좋은 계기가 되고 있다. 미국에서 이 투어에 많은 지원과 경비를 돕고 있다. 이 행사에 참가한 많은 대학생들은 후배들이 시간을 내어 참가하는 것이 졸업 후 사회생활과 진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적극 추천하였다.
참가 자격 현재 대학생으로서 한 학기 이상 수료한 학생
참가 국명 24개국 중 학생이 선택
참가기간 여름방학, 겨울방학, 학기 중 학생이 선택
내용 해당국가의 언어와 문화를 배우고 유명관광지와 유적지 및 박물관 등을 투어 한다.
특전 여행경비 일부를 미국에서 장학금으로 학생에게 지원한다.
폭넓은 친구들을 형성해 나감으로써 참가국의 문화와 언어를 배울 수 있다. 비용이 아주 저렴하다.
여행기간동안 매우 안전하다.
한국에서 세계대학생 문화축제투어 공식 안내 사무소로 TOBA가 대학생들을 안내하고 있다.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이나 참가신청은 아래로 전화하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Tel: 02-564-5145 Fax: 527-3463

ABROAD CONSORTIUM:
SINCE 1983,USAC BEEN PROVIDING QUALITY STUDY ABROAD PROGRAMS TO STUDIES FROM OVER 600 UNIVERSITYS WORLDWIDE. MORE THAN 2,000 STUDENTS PER YEAR PARTICIPATE ON THIS PROGRAMS OFFERED IN 24 COUNTRIES AND HELD AT 35 PROGRAM SITE.